키성장 효과입증 국제학술지 발표, '성장단 복용그룹 키성장 월등해'


키성장 효과입증 국제학술지 발표, '성장단 복용그룹 키성장 월등해'
자세히 보기 : http://aywer.me/t5mmx4cn5l


키의 유전적인 영향은 단지 23%!

초경과 변성기 시작하면 성장이 멈춘다?
초경과 변성기 이후에도 키 클수 있습니다!
성장판 지연처방이면 가능합니다!

그만큼 후천적인 노력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 그렇다면 성장치료의 적기는 언제일까?
많은 아이들이 잠재적으로 더 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쳐 키가 클 수 있는 기회를 잃고 있다.
키는 시기를 놓치면 다시는 되돌릴 수 없으므로, 주기적으로 성장발육을 점검하고 적절한 관리와 치료를 받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여아 만 8세 미만, 남아 만 9세 미만에 2차 성징이 나타난다면 또래에 비해 빨리 크고 빠르게 성장판이 닫혀 키가 크지 않을 수 있다.

또한 소화계 질환이 잦은 아이들도 치료가 필요한 경우인데 보통 2차 성징이 빠른 아이들은 몸에 비해 장기는 성장하기 때문에 성인병을 유발하며 식욕부진이나 소화불량 등 소화계 질환이 잦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성장이 빠른 경우에도 문제이지만 매년 4cm 미만으로 자라고 표준 신장보다 10cm 이상 작은 아이들도 성장치료가 필요하다.

[어린이 성장치료의 기본 원칙]
성장판이 최대한 오래 열려있도록 호르몬의 균형을 적절히 유지하고, 성장호르몬 분비량을 늘려주는 다양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다.
이때 양방과 한방 성장치료 중에서 어떤 방식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치료의 과정과 결과가 달라지는데, 이들 과정의 장점만을 결합하여 최상의 결과를 내는 치료 방식을 양·한방 협진 방식이라고 한다.

[서정한의원 성장클리닉의 대표적인 성장치료법인 '파이톤 테라피']
성장판이 열려있는 아동·청년 소년기에 시도할 경우 성장률을 40% 이상 향상함으로써,
뒤쳐진 성장 속도를 따라잡게 하는 서정한의원만의 양·한방 협진 프로그램이다.

이는 국제 학술지에 임상논문을 발표, 성장의 원리를 명확하게 설명했다.
특히 서정한의원의 성장판 지연 처방은 초경과 변성기 이후에도 키 성장을 할 수 있는 치료 프로그램으로 개발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초경과 변성기 이후에 성장판이 닫혀가는 시기를 지연시키면서 성장률을 촉진시켜 최종 키를 키워주는 프로그램으로 키 성장 시기를 놓친 아이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 25년간 오직 성조숙증만을 진료하고 있는 서정한의원 성장클리닉
  10년연속대상! (메디컬 코리아 대상 2008년~2017년/ 2015년 성조숙증 부문·2016년 성장클리닉 부문)

댓글